본 사이트는 익스플로러11 이상, 크롬, 오페라,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등의 최신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는 곧 지원이 중단되므로 익스플로러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하시거나 크롬, 오페라, 파이어폭스등의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Loading...
Loading

인사말

인사말
지역사회 수요 기반 산학협력중점 교육체계 구축

사업단

안녕하십니까?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날 산업환경은 4차 산업혁명, 코로나19 등 미래 불확실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산업지형과 일자리 재편 등 경제·사회 구조의 근본적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공유·협력이 중요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대학의 연구인력과 연구장비 등을 활용하여 지역산업체와 활발히 소통하여 지역산업체의 애로사항을 발굴하고 해결하는 등 지역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이 플렛폼이 되어 역할을 하겠습니다.

위덕대학교는 2017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2022년 2월까지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22년에는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3.0)(2022년~2028년)에 선정되어활발히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은 ‘지속가능한 미래산업 공동체 산학협력 선도대학’이라는 비전과 ‘지역미래산업 맞춤형 융합·협력 마더팩토리 구축’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지역신산업 취업연계 교육 및 창업강화’, ‘산학연 지속성장형 인프라 체계 구축’,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마더팩토리 구축’, ‘미래산업 공동체 공유·협업 강화’를 추진전략으로 산학협력 친화형 학사제도 및 인사제도 운영, 지역 신산업 수요맞춤형 융합전공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표준현장실습학기제, 기업협업센터(ICC) 운영을 통한 대학기술지주회사 설립 준비, 가족회사 유료회원제 및 등급제, 공동 기술개발 및 사업화에 대학지원체계 강화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은 대학의 우수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선도대학이 되고자 합니다.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에 아낌없는 격려와 지도 부탁드립니다.

위덕대학교 LINC3.0 사업단장 이성환